듀오 DUO 마케팅전략(strategy)分析(분석)과 기업分析(분석)및 듀오 미래 마케팅전략(strategy) 제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5-07-07 16:53
본문
Download : 듀오 DUO 마케팅전략분석과 기업분석및 듀오 미래 마케팅전략 제안.hwp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듀오,DUO,마케팅전략과,기업,듀오,미래,마케팅전략,제안,경영경제,레포트






순서
`듀오`
Ⅰ. 서론
1. 듀오 기업 introduce 및 동향가. 듀오기업 introduce
듀오란 사람들 사이에서 맺어지는 관계에서 ‘둘이 하나 되어 만드는 아름다움 하모니’의 뜻을 담고 있다 1995년 2월 창립된 듀오는 국내 최초로 체계적이고 합리적인 DMS(Duo Matching System)을 개발하여 철저한 신원인(原因)증을 통해 높은 신뢰도와 선호도를 모두 갖춘 업계 1위의 결혼정보업체로 자리매김했다. 소비자의 니즈에 맞는 최적의 이상형을 찾아주는 정보와 기회를 제공하여 잘못된 관행으로 얼룩져 있던 우리나라 결혼시장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열었다. 듀오는 각종 언론과 전문가들로부터 “마담뚜와 성혼事例(사례)비 등 말도 많고 탈도 많은 주먹구구식의 중매文化(culture) 를 바꾸고 건강한 결혼文化(culture) 를 조성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듀오는 ‘새로운 결혼文化(culture) 창조’라는 가치 아래, 결혼정보회사를 넘어 대한민국의 결혼文化(culture) 를 선도하고 연애 및 삶 전반에 대해 연구하는 생활文化(culture) 기업으로 진화하려는 目標(목표)를 가지고 있다
나. 듀오의 동향(매출액을 기준)
듀오는 1995년 창립 이후 결혼정보업체의 대표주자로서 꾸준한 고객들의 사랑을 받으며 성장한 결…(省略)다. 광대한 네트워크 형성
라. 상담 커플매니저와 매칭 커플매니저
마. 다양한 매칭방식
듀오 DUO 마케팅전략분석과 기업분석및 듀오 미래 마케팅전략 제안 , 듀오 DUO 마케팅전략분석과 기업분석및 듀오 미래 마케팅전략 제안경영경제레포트 , 듀오 DUO 마케팅전략과 기업 듀오 미래 마케팅전략 제안
듀오 DUO 마케팅전략(strategy)分析(분석)과 기업分析(분석)및 듀오 미래 마케팅전략(strategy) 제안
듀오 DUO 마케팅전략(strategy)分析(분석)과 기업分析(분석)및 듀오 미래 마케팅전략(strategy) 제안
Download : 듀오 DUO 마케팅전략분석과 기업분석및 듀오 미래 마케팅전략 제안.hwp( 79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