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의 EQUU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5-07-09 20:46
본문
Download : 현대자동차의 EQUUS.hwp
현대자동차의 EQUUS에 대해 조사한 입니다.
marketing 은 Before Ser-vice와 After Service 두 단계로 구분하여, Before Service 단계에서는 Da-tabase Marketing기법을 활용하여 구매 가망고객을 대상으로 월간지 ‘에쿠스’를 발송하는 등 일對일 커뮤니케이션을 전개하였고, After Service 단계에서는 기존의 통상 ‘2년, 4만KM’까지 실시하던 A/S를 ‘3년, 6만KM’로 확대 실시하였고, 엔진오일·냉각수 등은 모두 무료로 교체해주는 등 差別(차별) 화된 서비스를 실시하였다.신제품개발전략과PROMOTION현대자동차의EQUUS , 현대자동차의 EQUUS경영경제레포트 ,
다. 또한 향후에는 VIP클럽, 패스포트, 에쿠스 고객행사 등이 마련되어 제공된다



순서
현대자동차의 EQUUS
레포트/경영경제
신제품개발strategy과PROMOTION현대자동차의EQUUS
설명
Download : 현대자동차의 EQUUS.hwp( 92 )
현대자동차의 EQUUS에 대해 조사한 자료입니다.
,경영경제,레포트
성공적 런칭을 위해 같은 에쿠스라 하더라도Personal, Luxury, 그리고 리무진 사양의 Super Luxury Series 등으로 분류하여 전술적 상품운영안을 전개하였고, Value Analysis를 거친 사양을 적용함으로써 소비자 혜택을 중시하였으며, 명실상부한 국내 최고급 세단으로서의 위상을 정립하기 위해서 제한된 수요층을 대상으로 差別(차별) 화된 Needs를 만족시키는 VIPmarketing 을 도입하였다.